인사말 | ㈜위저드정보시스템
본문 바로가기

subImg 10
인사말
> 회사소개 > 인사말

무한 경쟁시대을 맞이하여 걸맞는 변화와 기술혁신을 동반하지 않으면 생존하기 조차 힘든 커다란 흐름속에 살고 있습니다. 인터넷과 휴대폰을 비롯한 교통과 통신의 발달로 지역.국가간의 경계가 무의미해진 가운데, 정보시스템의 중요성 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는 실정입니다.


저희 회사는 이러한 변화의 물결에 발맞춰 급변하는 환경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 는 정보 시스템을 개발하고, 생산 현장에 접목시킬 수 있도록 IT 컨설팅 부문에서 부터 개발, 운영, 유지보수까지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바 있습니다.


지난 2002년도에 설립되어 섬유업종 MES / POP시스템을 개발하였고, 2003년 부터 2년간 7개 기업의 생산정보화 사업을 완료하였으며, 2004년에는 보안 솔루 션 분야와 유비쿼터스 기술의 핵심 요소인 RFID 부분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므 로서 물류, 유통분야의 솔루션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.


「(주)위저드정보시스템」은 단순한 이윤추구를 넘어서 문화와 목표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풍토를 조성하겠으며, 향후 무한 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하므로서,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능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